theqoo: Phần ending gây sốc trong tập 1 In The Soop của SEVENTEEN

 https://twitter.com/Moonlight_hop/status/1431978862527725571



- Tò mò đến phát điên, không biết đoạn sau như thế nào ㅠㅋㅋㅋㅋㅋㅋㅋ

- Cười ẻ vl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Aju Nice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Ám ảnh mất thôi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Cuộc sống của SEVENTEEN đúng là sitcom ㅋㅋㅋㅋㅋㅋㅋㅋ

- Biểu cảm của các cháu khác kìa ㅋㅋㅋㅋㅋㅋㅋㅋ

- Phải làm sao đây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Không sống nổi với mấy đứa này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Điên cmnr ㅋㅋㅋㅋㅋㅋㅋㅋ

- Còn ăn uống gì nữa ㅋㅋㅋㅋㅋㅋㅋㅋ

cre: theqo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