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Màn kết của Minho ở Music Core hôm nay





Thêm cả màn kết của Key ở Music Bank nè  ㅋㅋㅋㅋ

=

- Ôi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mị phá ra cười luôn ấy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Ảnh nhìn chằm chằm xong bắt đầu kiểu "aigoo, cái đầu tôi"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Key bị điên hả?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Mấy cái con người điên khùng này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Ôi yêu anh quá đi mất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Trong 8 giây ngắn ngủi ảnh đã có thể vừa đẹp trai vừa hài hước, lại còn đáng yêu và gây thương nhớ nữa cơ...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cười vlㅋㅋㅋㅋㅋㅋㅋ

- Điên mất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Thích SHINee vãi ㅋㅋㅋㅋㅋㅋㅋㅋ

- Điên rồi, Key làm cái gì vậy ba ㅋㅋㅋㅋㅋㅋㅋㅋ Sao lại hạ mic xuống?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Minho nhìn đăm đăm để gây cười đó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hài vl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Credit: Panncho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