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tiz: BLACKPINK Jisoo lỡ xe buýt rồi



https://twitter.com/manring_yi/status/131111485852436480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Đây là teaser cho MV với nhưng fan đã photoshop thêm xe buýt vào đó.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Bộ sưu tập meme đến từ vị trí BLINKute:











=

- Trời ạ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Đáng iu 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

- Ôi điên mất ㅋㅋㅋㅋㅋㅋㅋㅋㅋ fan BLACKPINK hài vl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Năm nay teaser nào cũng đỉnh ㅋㅋㅋ Giờ BLINK còn đi photoshop cả teaser luôn

- ㅋㄱㄱㅋㄱㄱㄱㄱㄱ

- Cái ảnh cuối đúng là ㅋㅋㅋㅋㅋㅋ

- Cái khúc ảnh Jennie biến mất dễ thương vãi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Cái ảnh cuối của Lisa là sao hả? Mấy má lật ảnh Lisa vì ẻm dựa lên diễn viên khác 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Cái ảnh cuối là hai Lisa luôn à ㅋㅋㅋㅋㅋㅋㅋㅋ

=
Credit: Storykp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