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tiz: Các thành viên EXO cảm thấy xấu hổ vì Chanyeol






Nhìn rất nhập tâm

-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tôi vừa xem cái gì thế này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Chanyeol 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Thật sự ㅋㅋㅋㅋㅋㅋㅋ Chanyeol ㅋㅋㅋㅋㅋㅋㅋㅋ Sao lại ciu thế này ㅋㅋㅋㅋㅋㅋㅋㅋ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Chanyeol à… Thua trò gì hả..?

- Bị sao đấy ông ơi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Cái cậu Yeolie này ㅋㅋㅋㅋㅋㅋ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Đẹp trai thật đấy

- ㅋㅋㅋㅋㅋㅋㅋㅋ Ciu ghê

- Ôi nhưng mà mặt đẹp ghê luôn…

- Yêu quá đi mất ㅠㅠ

- Mặt nghiêm túc đâm trông càng buồn cười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Còn rất tập trung

- Rồi mấy cháu khác phản ứng như nào ㅋㅋㅋ

- Sao phải làm một mình thế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Dễ thương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Ôi dưng mà kia là kích thước đầu anh ấy ngoài đời thực hả….

- Thua oẳn tù tì đúng không?

- Chanyeol à ㅋㅋㅋㅋㅋㅋ Anh làm gì vậy ㅋㅋㅋㅋㅋㅋㅋㅋ

- Park Chanyeolㅋㅋㅋㅋㅋㅋㅋ Nể anh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Ui đẹp trai thế …

- ㅋㅋㅋㅋ Như ảo thuật gia

- Phản ứng của các thành viên cũng buồn cười lắm ㅋㅋㅋㅋㅋㅋㅋ Chanyeol cưng thật đấy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Khổ thưn lúc nào cũng bị lừa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Caoooooooo vãiiiiiiiiiiiiiiiiiiㅋㅋㅋㅋㅋㅋㅋㅋ

Credit: kpop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