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tiz: Sự thật đằng sau hình tự sướng của EXO-CBX









Chỉ là một thanh kim loại thôi ㅋㅋㅋㅋㅋㅋㅋㅋㅋ
Idol chuyên nghiệp thật….


===

- Uầy... Em nào có biết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Ah  ㅠㅠㅠㅠ Đáng yêu quá ㅠㅠㅠㅠㅠ

- Ôi thần linh ơi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Annyeong oppa~ㅎㅎㅎ

- Ơ em tưởng quay bằng GoPro cơ... 

- Moe moe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Cứ tưởng là dùng camera cỡ nhỏ...

- Hài vãi, nào có ai ng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CBX chuyên nghiệp ghê...

- Hul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Quay đẹp dữ thần ㅠㅠㅠㅠ

- Pờ rồ... 

- Thanh sắt  ㅋㅋㅋㅋㅋㅋㅋ

- Nhìn hàm của các ảnh kìa  ㄷㄷㄷㄷ

- Thiên tài diễn xuất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Đáng yêu quá  ㅠㅠㅠㅠㅠ Các cục cưng của mẹ ㅠㅠㅠ

- Hi Minseok à~~~


=
Credit: http://bit.ly/2rkSNj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