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tiz] Những gif hài hước mà nonfan lưu về máy






























Phản hồi bài viết: +6

- Cái gối c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Gif cuối ý đùa chứㅋㅋㅋㅋLee Seokmin ạ ㅋㅋㅋ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ㅋㅋㅋㅋ Lee Seokmin ơi là Lee Seokmin ㅋㅋㅋㅋㅋㅋㅋ

- Đồ đáng yêu ㅋㅋㅋㅋㅋㅋ

- Anh chàng với cặp kính mát là ai thế? ㅋㅋㅋㅋㅋㅋ
> Nam Woohyunㅋㅋ

- Jungkook êiㅋㅋㅋㅋㅋ

- Lee Seokmin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Ôi đau cả bụng với ổngㅋㅋㅋㅋㅋㅋㅋㅋ

- Biết là sẽ có Jjong ở đây mà ㅋㅋㅋㅋㅋㅋ

- Yong Junhyungㅋㅋㅋㅋㅋ


-----
Credit: https://goo.gl/d7uA5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