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 Humor: Dù sao thì Lee Seung Gi cũng là đàn ông mà







1. [+68]ㅋㅋㅋㅋㅋ  Hả tui cứ tưởng Lee Seung Gi là cái ông áo trắng đội mũ cơ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66] Ahhh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Hài vãi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Seung Gi-ya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6] Ánh mắt ấy làm em chết cười ㅋㅋㅋㅋㅋㅋㅋㅋ

4. [+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Đệt buồn cười vãi ㅋㅋㅋㅋㅋㅋㅋㅋㅋ

4. [+5]ㅋㅋㅋㅋㅋㅋㅋㅋ

5. [+5] Hình mẫu lý tưởng của Yura là Lee Seung Gi luôn đó

6. [+3] Ánh mắt đại bàng ㅋㅋㅋㅋㅋㅋㅋㅋ


=
Credit: kkuljae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