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nn: Moon Lovers phiên bản động vật




























=

Phản hồi bài viết: +15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Jisoo lẽ ra phải là cún Jindo chứ nhỉ ㅋㅋㅋ

- Cười tụt quần với ông Hong Jonghyunㄱㅋㄱㅋㄱㅋㄱㅋㄱㄱㄱㅋㄱㅋㅋㄱㅋㅋㅋ

- Cái cuối cười vlㅋㅋㅋㅋㅋㅋㅋㅋ

- Sức mạnh đồng bộ hoá ㅋㅋㅋㅋㅋㅋㅋㄴㄴㄴㄴㄴㄴㄲㅋ

- Cái của ông vua là hay nhất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Tất cả đều giống một giống chó nào đó mới hài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Ôi đệt cái này vui thật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Cửu hoàng tử đâu hổng thấy ㅠㅠㅠㅠㅠㅠ

- Giống ghê ấy ch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Credit: http://bit.ly/2cvIoK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