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tiz: Biểu cảm của một leader khi thành viên trong nhóm làm hỏng mic của ổng




Phản hồi bài viết: +31



=====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ciu ghê

- Hở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nhìn cái mẹt kìa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Nghe bảo mấy cái mic đấy đắt lắm

- Chắc đang nghĩ "Tại sao mầy lại là thành viên EXO hả?"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HhhhhhhheeeeeeeeeehhhhhhhhhhhhhhHHH???!???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Thất cmn thần luôn

- Hhhhehhhhh↗~~~~~~?" Biểu cảm này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ㅋㅋㅋㅋㅋㅋㅋㅋㅋ Jong-in  như kiểu "Hyung ơi nhìn này"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Khớp 100%


- Bật cười ngay giây phút nhìn thấy hình này 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