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tiz: Máy quay focus vào ổng vì tưởng ổng sắp nhảy solo


Phản hồi bài viết: +98



===

-   Ài Do Kyungsoo đáng yêu quá đi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Ôi mẹ ㅋㅋㅋㅋㅋㅋㅋㅋ bao ciu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yêu vật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Tôi cũng tưởng ổng sắp nhảy thật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Ôi đùa con cánh cụt của em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cục cưng của em ㅠㅠㅠㅠㅠ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Dễ thương vật vã


=
Credit: pann-cho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