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tiz: Khác biệt trong tông màu da giữa các thành viên của một nhóm nam.jpg





















Phản hồi bài viết: +16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Mino ạ

- WINNER cũng có hả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hay thật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Kim Jinwoo trắng thật đấy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Sao lại làm thế với Min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Hoàng tử đảo Imja của chúng em trắng quá nhìn không ra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Cả đôi đều ciu  ㅠㅠ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ong Biến Mất ㅋㅋㅋㅋㅋㅋ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Một người lên hình thì một người sẽ biến mất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Oh... Em với bạn em cũng thế này...

-  Cái thang chỉnh sáng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Làm nhớ SISTAR trên 'SNL'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_

Credit: panncho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