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tiz: Một idol nhận được lightstick SHINee ở fansign của mình









Seventeen Hoshi thích SHINee lắm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Phản hồi bài viết: +73

====

- Yêu quá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Nhìn ổng thích chưa kìa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âu ciu ㅋㅋㅋ

- Mong cậu ấy trở thành bạn với SHINee  ㅋㅋㅋ

- Soonyoung nhà tôi

- Soonyoung-ie đáng yêu hết nấc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nhận được lightstick mà mừng ra mặt  ㅠㅠㅠㅠㅠㅠㅠ bé cưng nhà chúng tôi ㅠㅠㅠㅠㅠ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dễ thương ghê

-  ㅋㅋㅋㅋ Trông tươi nhỉ ㅋㅋㅋㅋ yêu quá


-
Credit: pann-choa